각 분야의 실무 책임자와 전 현직 기자 출신 매니저가 협업하여 보도자료를 작성하며 데일리 모니터링을 통해
자사, 경쟁사, 업계의 다양한
소식을 분석하여 실질적인 ‘기여’를 추구합니다.
Rule 6
사전에 탐지하고 빠르게 대응합니다
부정 이슈
사전 제어 & 매니지먼트
완전한 부정 이슈 사전 차단 불가능
모든 이슈 파악 불가능
어디로 튈지 모르는 디지털 세대
예측하기 어려운 부정 이슈를 사전에 탐지하고 분석하며, 수집된 정보를 활용하여, 소셜, 언론, 커뮤니티 등 다양한 채널을 매니징합니다.
1
24시간 이내 첫 대응이 가장 중요
2
혼자 결정하고 움직여선 안 된다
3
모든 이슈는 중요하다
4
잘못된 대응보다는 늦는 것이 낫다
5
내부 논리에 잠식되어선 안 된다
6
‘오프 더 레코드’는 없다
인터크로스 언론홍보 특징
신뢰도
기업, 브랜드의 신뢰를 높일 수 있도록 언론을 다각도로 활용합니다.
타겟팅
시장조사를 통해 맞춤형 타겟팅 언론 자료를 기획하고 기사화합니다.
포털 노출
대다수의 사람이 포털을 통해 기사를 접하기에, 포털 기사 영역을 관리하고 노출을 유도합니다.
마케팅 기여
다양한 미디어에 노출 및 검색되어 브랜드의 가치를 향상시키며 마케팅 포지셔닝을 강화시킵니다.
부정 이슈!
오히려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부정적인 이슈를 대응하는 과정에서 소비자들의 요구와 우려를 더 잘 이해하고 반영할 수 있으며, 국면을 전환하여 오히려 긍정적인 기업 이미지를 전략적으로 재구성할 수 있습니다. 끝까지 함께 하는 믿을 수 있는 파트너, 인터크로스와 함께 위기에 대처하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회복시키고, 기업과 브랜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실 수 있습니다.
관리능력 강화ㅤㅤㅤㅤㅤㅤ
신뢰 회복ㅤㅤㅤㅤㅤㅤ
경쟁
우위확보ㅤㅤㅤㅤㅤㅤ
소비자 이해도 증진ㅤㅤㅤㅤㅤ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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